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겨울에 미샤 나이트리페어 크림 매일 바르고 있어요!(너무 좋음)

안녕하세요~ 야무정입니다!!

오늘은 미샤의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크림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원래는 빌리프 모이스쳐라이징 크림 덕후거든요?

한 5통은 쓴 것 같아요. 

 

근데 요새 나이가 들은건지,,얼굴도 더 건조하고,, 푸석한 것 같아서 더 꾸덕하고 쫀쫀한 크림을 찾아보게 됐어요.

그러던 와중에 발견한 미샤 나이트리페어 크림!! 이름에 이끌려 사게 됐어요 ㅋㅋㅋ 바르고 자면 다음날 아침에 꿀피부가 되어있을 것 같은 느낌!!

그럼 후기 시작합니다!

 

1. 안티에이징 효과

 

미샤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50ml

 

먼저 이 크림의 가장 장점이 바로 안티에이징 효과입니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입증했다고 해요. 탄력, 주름, 리프팅, 탄성, 치밀도, 보습, 진정, 윤기, 색소침착, 피부결 이렇게 10가지의 노후징후가 모두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저의 2달 정도 사용했을 때의 느낌은, 안티에이징 효과가 눈에 띄게 보이진 않지만, 크림이 쫀쫀해서 발랐을 때 피부 탄력이 좋아지는 느낌은 받았어요!! 꾸준히 바르면 효과가 있을 것 같아요.

미샤에서 실험을 했는데 나이트리페어 크림을 사용한 결과, 피부 탄력 나이가 12살 가량 어려지고, 피부 외관 주름 나이는 2살 가량 어려졌다고 합니다. 진짜 주름도 없애주는걸까요..? 저희 엄마도 쓰시라고 하나 선물드려야겠어요 ㅎㅎ

 

2. 보습 지속력 

 

미샤 나이트리페어 크림은 바르고 48시간이 지나도 촉촉하다고 하는데요. 사용한 결과 정말 보습력이 좋습니다! 

피부가 건성인 저도 이거 바르고 나서 찬바람 불 때 돌아다녀도 건조함을 느끼지 못했어요. '나이트'리페어 크림이라 그런지  보습력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습니다. 

 

3.  피부의 숙면 효과 

 

제가 미샤 나이트리페어 크림을 추천드리는 가장 큰 이유인데요! 이 제품을 처음에 픽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이름부터 와닿지 않나요 ㅎㅎ '나이트 리페어',, 밤에 푹잔 것처럼 피부를 치유해준다..? ㅋㅋㅋㅋ

다들 진짜 꿀잠 자고 일어났을 때 피부 상태 좋았던 경험 있으신가요?! 

이 크림이 그 효과가 있어요! 실제로 있어요!

제형이 쫀쫀해서 바르면 무거운 느낌이려나, 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밀착력이 좋아서 다 흡수되더라구요.

그리고 시간이 조금 지나면 피부가 보들보들해져요 ㅎㅎ 잠 푹 잔 것 처럼!

처음엔 자기 전에만 바르다가 요새 아침 저녁으로 바르니 피부가 부드러워졌습니다.

화장도 잘 먹어요 ㅎㅎ

너무 광고하듯이 말한 것 같은데 다 제돈제산입니다!! ㅠㅠ

다 쓰면 또 쟁여놓으려구요.

미샤 할인 안하나? 할인행사 좀 해주세요!

 

4. 단점

가격이 비싸다. (미샤....빌리프보다 비싸기 있냐구요.............ㅠㅠ)

통이 무겁고 두께가 있다(겉모습에 비해 내용물이 적다는 뜻)

그리고 또.. 가격이 비싸다..

할인만 기다립니다.

 

-------------------------------------------오늘의 총평 -------------------------------------------

 

1. 미샤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크림은 건성에게 최고다!

2. 통이 꽤 무거워서 들고다니긴 힘들다.

3. 가격이 좀 비싸니 할인할 때 사는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