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미샤 비타 씨 플러스 앰플/MISSHA VITA C PLUS] 앰플 추천

안녕하세요~ 모든 것을 리뷰하고 솔직하게 알려드리는 야무정입니다 ㅎㅎ 

오늘은 추천드리고 싶은 앰플을 가져왔어용

저는 평소에 기초를 토너와 크림만 발랐었거든요. (앰플은 아주 가끔)

근데 올해 네고왕 덕분에 미샤 비타 씨 플러스 앰플을 사용하게 되었답니다!

이게 왠걸!? 너무 좋잖아!! 매일 바르고 있어요 

저 이거 다 쓰면 또 쟁일거에요.

그럼 후기 시작합니다~!

 

1. 보습력

미샤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 75ml 41,300원

우선 보습력! 좋습니다!! 건성인 저에게 앰플만 바르고도 당기지 않는다는건 보습력이 좋다는거겠죠?

이 앰플을 바르면 뭐랄까,, 피부에 장벽이 생긴 느낌이에요. 쫀쫀한 장벽! 대부분 앰플들이 그렇지만

미샤 5대 앰플 라인들이 정말 고농축인 것 같아요. 그리고 쫀쫀한데 끈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이거 정말 중요. 전 얼굴 끈적거리는거 진짜 안좋아하거든요. 쫀쫀과 끈적은 한끗 차이인데 미샤 앰플은 쫀쫀했답니다 ㅎㅎ

 

2. 화이트닝

 

미샤 5대 앰플 중에서 비타씨플러스를 선택한 이유가 바로 이거에요!! 화이트닝!!! 주근깨, 기미 개선!! 

어릴 때부터 주근깨를 달고 살았던 저는 잡티 없애준다는 제품들을 많이 써봤거든요. 

이번에도 반신반의하고 샀습니다. 

지금 5개월째 사용중인데 효과 조금 있는 것 같아요! 눈에 확 띌 정도는 아니지만, 거울 봤을 때 잡티가 약간 옅어진 느낌?

기분탓인가..? ㅎㅎ 확실한건 주근깨와 잡티가 엄청 잘 생기는 타입인데, 이거 쓴 뒤로는 잡티가 더 늘지는 않았어용

미샤 공홈에 제품 설명을 보면 실제로 4주 사용한 결과, 멜라닌 양이 감소했다고 하더라구요?! 

과연 잡티가 눈에 띄게 좋아질 지..! 이건 제가 사용한지 1년쯤 되고 다시 한번 후기 남기겠습니다 ㅎㅎㅎ

 

3. 탄력

 

미샤 비타씨플러스 앰플 바르고 나면 쫀쫀한 느낌이 들어요. 

이게 피부 치밀도를 높여주는거라고 합니다. 그래서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탄력이 좋아지나봐요!

전 아직 탄력이 좋아지는 것 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당 ㅎㅎ

화이트닝과 잡티 개선에 꽂혀서 샀거든요.. ^^

 

4. 성분

 

순도 99% 비타민 C와 인지질 구조의 캡슐로 안정화한 비타씨 리포솜이 있다고 해요. 

간단히 말하면 비타민 C가 매우 많고 피부에 흡수가 잘 된다는 것!!

이건 신뢰가 가는게 이 앰플 열면 비타민 냄새가 확 나요!! 정말 찐한 레모나향?

향기부터 비타민 C 앰플답다..

 

5. 주의할 점

 

여태까지 좋은말만 쓰다가 단점 하나 말하고 갈게요 ㅎㅎ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은 따갑거나 트러블이 날 수 있어요.

제가 처음 사용하고 며칠은 비타민 고농축이라 그런지 피부가 따갑고 울긋불긋 올라오려고 하더라구요.

정말 기초 화장품을 왜 이렇게 만들었지!! 생각했음..ㅎ 이렇게 고농축으로 만들면 주의사항에 적어놔야하는거 아닌가?! 하며.....ㅎㅎ 후기들을 찾아봤더니 저같은 분들이 처음엔 이래도 꾸준히 사용하면 괜찮아지고 효과가 나타난다고 하시더라구용 그래서 어차피 산거 조금만 더 써보자! 하고 쓰다보니! 오잉? 정말 괜찮아졌습니다 ㅋㅋㅋ 

하지만 피부가 많이 예민하신 분들은 주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 오늘의 총평--------------------------------------

 

1. 화이트닝과 탄력을 모두 잡고 싶은 분들 추천

2. 피부가 예민하면 고민해보기

3. 스포이드 사용이 다른 앰플보다 편함 (뚜껑을 돌릴 때 저절로 스포이드에 앰플이 올라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