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제이숲 컬링 에센스/JSOOP Curling Essence] 헤어 추천템

안녕하세요! 모든 것을 리뷰하고 솔직하게 알려드리는 야무정입니다!

요새 건조해서 그런지 정전기가 장난이 아닙니다.. 

특히 목도리 풀 때 정전기가 미쳤어요...ㅋㅋㅋㅋ

정전기 가라앉히려고 만지작거리다 보면 고데기 한 것도 다 풀리고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작년 겨울부터 쭉~ 사용하고 있는 

제이숲 컬링 에센스를 추천템으로 가져왔습니다.

 

그럼 후기 시작합니다!

 

 

1. 머릿결 

 

제이숲 컬링 에센스 250ml. 13,900원

 

에센스면 발랐을 때 머릿결이 좋아지는게 가장 중요하잖아요!?

제이숲 컬링 에센스는 바르고 나면 머릿결이 진짜 부드러워져요. 

물론 헤어팩 한만큼은 아니지만 정말 건조해서 정전기 드릉거리던 머릿결들이 차분~ 해짐 ㅎㅎ

저는 머릿결 상태가 안좋을 때는 머리 말리고 물기가 조금 남아있을 때 한번, 고데기 다 하고 나가기 전에 한번

이렇게 두번 발라주는데요! 그럼 훨씬 머리가 차분해서 정전기가 덜 난답니당 

다른 제품들보다 확실히 좋은 점이 머리가 잘 떡지지(?) 않아요. 

제가 다른 헤어 제품들도 써봤는데 너무 오일리하거나 머릿결이 굳듯이 되는 경우도 있었거든요(그래서 에센스는 안맞나보다 하고 한~동안 안썼음)

근데 이 에센스는 그런적이 없어용. 바르고 나서 손에 묻은 것도 끈적이지 않고 물에도 잘 씻기더라구요!

 

2. 컬링 고정력

 

고데기 하시는 분들 주목!!! 

제가 제이숲꺼 써보고 제일 감탄한게 바로 컬링력입니다. 진짜 컬링력 미쳤음..

확실히 이 에센스 썼을 때랑 안썼을 때 지속력이 달라요. 그리고 컬을 탱글!? 하게 잡아줍니다.

저는 봉고데기를 매일 하는데용, 항상 고데기하고 나서 손으로 에센스를 컬에 따라서 말면서 발라줘요.

그럼 잔머리들도 좀 진정이 되면서 컬도 탱글해지면서 향기로워지면서~ 아주 좋음 ㅎㅎ

 

3. 향

 

머리에 바르는거라 향기가 안맞으면 못쓰죵

저도 향에 예민한 편인데(나 향수!! 하는 센 향 싫어함)

제이숲 에센스는 그냥 딱 좋은 샴푸 냄새? 입니다 ㅎㅎ 호불호 없을 향이에요. 

 

4. 성분 

 

머리카락에는 단백질이 좋잖아요. 이 제이숲 컬링 에센스가 왜 제 인생템이 되었나 했더니만,,

단백질이 이렇게 많이 들어가있네요. 단백질이 5종, 자연 유래 추출물도 13종이나 들어가있어요.

그  중에 누에고치 추출물이 열로 손상된 모발을 케어해준대요.

고데기 자주하는 사람들에게 찰떡인 이유가 있었네용ㅋㅋㅋ

 

5. 사용 방법

 

1) 머리 감고 수건으로만 닦은 상태에서 발라준다. 바를 때 컬을 잡으면서 드라이를 같이 해주면 하면 지속력 굿이라고 함

2) 드라이나 고데기까지 다한 머리에 발라준다. 컬을 살리면서 발라주면 탱글한 컬 완성 (전 거의 이렇게 발라요 ㅎ)

 

------------------------------------오늘의 총평----------------------------------

 

1. 고데기를 매일 하는 사람 무조건 추천 (별 다섯개)

2. 끈적이지 않는 에센스를 찾고 있는 사람 추천

3. 요새 머리가 푸석한 사람 추천